마사지 치료사의 급여는 얼마입니까?

사람들은 수세기 동안 마사지 요법을 받아 왔습니다. 많은 문명에서 피로한 근육을 풀고 이완을 유도하며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마사지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이러한 마사지 요법의 비밀은 대대로 전해졌습니다. 그들은 마사지를 수행할 때 다양한 접근 방식과 이점을 가진 다양한 마사지 요법 학교를 개발했습니다. 마사지 의자는 효과적인 마사지 요법을 제공하기 위해 이러한 많은 기술을 통합했습니다. 오늘날의 마사지 리클라이너에서 제공되는 5가지 최고의 마사지 요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스웨덴식 마사지: 스웨덴식 마사지는 전 세계 스파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마사지 요법 중 하나입니다. 스웨덴 기술은 근육의 표층에 더 긴 스트로크, 반죽 및 부드러운 부산출장마사지 압력을 사용합니다. 스웨덴어는 또한 열과 스트레칭의 사용을 포함합니다. 안마의자에는 발열체와 하체 스트레칭 기능이 있습니다. 최고의 안마 의자 안락 의자는 이러한 기능을 의자에 통합하여 현실적이고 부드러운 스웨덴식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지압 마사지: 지압 마사지는 엄지, 손가락 및 손바닥의 손가락 압력을 사용하여 지압점을 목표로 합니다. 지압 마사지의 리드미컬한 압력은 전신을 진정시키고 이완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Panasonic과 같은 많은 안마 의자에는 개별 지압점을 찾는 바디 스캔 기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프로그램은 개별 압력 지점에 집중하도록 마사지를 조정합니다. 지압은 매우 진정되고 전신 이완을 유도합니다.

깊은 조직 마사지: 많은 마사지 요법은 근육의 표층을 대상으로 합니다. 깊은 조직 마사지는 근육 깊숙한 곳을 대상으로 합니다. 깊은 조직은 흉터 조직을 분해하고 힘줄과 근육의 결정화를 줄이는 데 사용됩니다. 깊은 조직은 근육을 늘리고 늘려 탄력성을 회복합니다. 안마 의자는 표면적으로 시작하여 통증이 있는 근육을 완화하기 위해 더 깊이 침투하기 시작하는 프로그램을 개발했습니다.

반사 요법 마사지: 반사 요법은 발과 손의 특정 부위를 사용하여 주요 신체 기관을 이완시킵니다. 몸이 스트레스를 받으면 손과 발을 움직여 행동을 취합니다. 주요 기관은 손과 발을 지지합니다. 반사 요법 마사지는 긴장을 역전시켜 긴장과 주요 장기를 완화합니다. Sanyo 마사지 의자는 주요 기관의 이완을 자극하기 위해 반사 요법 포인트의 사용을 통합했습니다. Sanyo 의자는 공기 압축 시스템을 사용하여 발을 부드럽게 짜낸 다음 전신 이완을 유도하는 반사 요법 노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