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 당첨: 호주에서 시작된 현대 복권

1800년대 초 미국에서 복권은 매우 인기가 있었지만(복권 당첨과 함께) 민간 시민에 의한 남용으로 인해 정부는 권리가 있다고 믿었던 이익을 얻지 못했고 복권을 불법화하려는 시도가 시작되었습니다. 1820년대에 뉴욕은 복권을 금지하는 최초의 헌법을 통과시켰습니다. 복권을 판매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우체국을 통한 것이었지만 1827년 우체국장의 판매를 금지하는 법이 통과되었고 1868년 의회는 우편물을 복권에 사용하는 것이 불법이라고 선언했습니다.

1856년 복권에 관한 법률은 캐나다에서 모든 종류의 복권을 명시적으로 금지했습니다. 이 법은 특히 거의 100년 동안 복권 수익금으로 성직자들이 선교 자금을 조달해 온 가톨릭 교회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복권 당첨은 가난한 아일랜드 이민자들이 부자가 되는 몇 안 되는 방법 중 하나였습니다.

1878년까지 루이지애나를 제외한 모든 주는 법령이나 헌법에 따라 복권을 금지했습니다. 루이지애나 복권은 지금까지 가장 성공적인 복권 중 하나였으며 불법이 될 때까지 조랑말 특급 및 우편 우편으로 전국적으로 티켓을 판매했습니다. 복권 당첨은 “루이지애나 복권 당첨”과 동일해졌습니다. 전성기에 루이지애나 복권은 수입의 90% 이상을 다른 주 출처에서 얻었지만 1868년 설립 당시부터 정치적 뇌물 수수 및 부패 혐의로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정직은 돈을 벌지만 어떤 사람들에게는 충분히 돈을 벌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 F. M. 허바드

미국 대법원은 루이지애나 복권을 포함하여 미국의 먹튀검증커뮤니티 모든 합법적인 도박을 사실상 종식시키고 도박을 통제하기 위해 주정부의 경찰력 사용을 재확인함으로써 20세기를 시작했습니다. 대법원은 복권이 “국민의 사기를 떨어뜨리는 영향”을 미친다고 판결했습니다. 복권 당첨은 더 이상 부를 얻기 위한 선택적인 길이 아니었습니다.

고대부터 공공 및 민간 기업에 자금을 지원한 놀라운 역사를 가진 복권은 미국에서 향후 60~70년 동안 헌법 조항에 의해 금지되었습니다.

현대 복권: 호주 복권 당첨

1960년대가 되어서야 미국에서 복권이 다시 판매되기 시작했습니다. 현대 복권의 시작을 찾아야 하는 곳은 바로 호주입니다. 퀸즐랜드 주는 1917년 호주 퀸즐랜드 주 복권을 도입했으며 20세기에 운영을 시작한 최초의 복권이었습니다.

1930년, 잭 랭(Jack Lang) 총리가 이끄는 새로 선출된 뉴사우스웨일즈 주 정부는 주 병원의 중요한 자금 상황을 해결하기 위한 유일한 조치는 주 복권을 시작하는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대공황 때였습니다. 돈은 부족했고 실업률은 30%에 달했습니다. 10년 전에 대규모 인플루엔자 유행이 있었고 병원이 또 다른 유행병에 대처할 수 없을까 두려웠습니다. 복권 당첨에 대한 희망은 본질적으로 일반 대중이 병원 자금을 조달하게 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